작성일 : 17-08-24 14: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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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쓴이 :
관리자
 조회 : 2,6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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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가 보호되어서, 담당 공무원이 위임인(신청자)의 신분증 사본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요청하신 서류를 발급받을 때, 신분증 사본이 필요한 경우는 홈페이지 하단메뉴(신분증 등록하기 -> 성명/비밀번호 기재 후) 등록해주시면 됩니다.
요청하신 서류를 발급받기 위해 구청, 학교 등 해당 관공서를 방문했는데,
담당 공무원이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사본) 이 흐릿하다고 판단을 하면, 요청하신 서류가 발급 자체가 안됩니다.
즉 신분증은 사진이 선명하고, 주민등록번호, 주소 등이 식별이 되어야 하는데,
사진이 흐릿한 경우, 주민등록번호 나 주소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신분증으로 인정이 안됩니다.
객관적으로 판단해서 사진과 주민등록번호, 주소 등이 선명하게 나올 수 있은 신분증 사본을 등록해주시거나 메일로 보내주십시요.
신분증을 필요로 하는 서류, 신분증 요청 후 신분증이 오지 않으면 발급이 불가합니다.
또한 신분증 요청에 협조해줄경우, 처리가 불가능하십니다.!!
빠른 민원서류 발급을 위해 신분증 요청에 대한 협조 거듭 부탁드리겠습니다.!!
감사합니다. 더욱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민원24닷컴이 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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